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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대학교 업무용 복합기 임대업체 선정 입찰
루터대학교 업무용 복합기 임대업체 선정 입찰
NAME : 총무처     DATE : 2016-06-10     HIT : 1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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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루터대학교 업무용복합기 임대업체 선정 입찰
공사내용
입찰방법
공개경쟁입찰(입찰예정가이하 최저가 낙찰)
계약기간
2016.07.01 ~ 2018.06.30(2년)
입찰내용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2. 입찰일정
추진내용
일정
장소
입찰공고
2016.06.10(금)
본 대학 홈페이지 (대학소개-대학공고)게재
입찰등록
2016.06.17(금) 16시까지
루터대학교 본관
소회의실(1F)
입찰 및 낙찰자 선정
2016.06.20(월)
루터대학교 본관
소회의실(1F)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후 10일 이내
루터대학교 총무처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결격사유가 업는업체.
다. 최근 3년간 사업장 주소가 서울·경기지역인 업체.
라.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마. 해당 사업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4.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1년 예정단가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
     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본 대학 총무처에 제출
     해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일로부터 30일 이후에 발급하
     여야 합니다.
다. 서류가 접수되지 않아 생긴 모든 경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업체에게 있을
     을 알려드립니다.
라.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
     에 귀속합니다.
 
5.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학교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실적증명서 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마.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예정금액 5% 이상)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함함) 1부.
사. 대리인참석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아. 가격입찰서 1부.
자.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6. 낙찰자 결정
가. 본교에서 정하는 예정가격 이내로 최저가 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 2회에 한하여 재입찰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 후에도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 최저금액을 제시한 자를 우선협상자로 하
     여 가격조정 협의를 통해 낙찰자를 결정한다.
 
7.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최종 계약체결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합니
     다. 다만 일반조건에 정한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이를 산입하지 아니합니다.
 
나. 가.항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본교가 요구하는 관계서류를
     방문 및 등기 우편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체결은 루터대학교와 체결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마. 물가변동으로 인한 계약금액의 조정은 할 수 없습니다.
 
8. 계약의 성립
계약은 계약서를 작성하고 루터대학교와 낙찰자가 기명.날인함으로써 확정됩니
다.
 
9. 비밀유지의 의무
입찰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합니다.
 
10. 청렴계약의 의무
입찰자는 입찰·계약시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업체가 제출한 제출서류 등에 부정,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절차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체결 이전 또는 이후에 관계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력 각 업체가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탈락업체의 제반비용 등은 일체 지급하지 않습니다.
 
라. 업체는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계약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입찰공고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또는 관련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습니다.
 
다. 본 과업지시서에 명기된 제출 기한 내 제출하여야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라. 제출된 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되 일체의 소요비용
     은 입찰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마. 계약자는 입찰요청기관과의 협의를 통해 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바. 입찰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참여업체는 입찰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사. 제출 서류의 내용이나 관련 자료가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이때 발생한 제반 비용은 참여사 부담으로 한다.
 
아. 입찰요청기관은 본 과업지시서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에 정확성을 기하였으나
     각 참여 업체는 가능한 한 제시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확인할 것을
     권고한다.
 
자. 본 사업은 사업의 안정성을 위하여 공동수급을 불허한다.
 
차. 기타 문의사항은 본 대학 총무처 담당자(chj0313@ltu.ac.kr , 031-679-2311
     조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6. 06. 08.
루 터 대 학 교 총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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