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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터대학교 학생복지매장(카페 및 편의점) 운영업체 선정
루터대학교 학생복지매장(카페 및 편의점) 운영업체 선정
NAME : 총무처     DATE : 2016-06-10     HIT : 1035
첨부파일 : 학생복지매장운영업체선정 입찰공고.hwp[ 61.5K ]( Download : 99 )
첨부파일 : 학생복지매장운영업체선정 제안요청서.hwp[ 683.0K ]( Download : 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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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루터대학교 학생복지매장(카페 및 편의점) 운영 업체 선정
공사내용
입찰방법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계약기간
2016.08.25 ~ 2018.08.24(2년)
입찰내용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추진내용
일정
장소
입찰공고
2016.06.10(금)
본 대학 홈페이지 (대학소개-대학공고)게재
입찰등록
2016.06.17(금) 16시까지
루터대학교 본관
소회의실(1F)
입찰 및 낙찰자 선정
2016.06.20(월)
루터대학교 본관
소회의실(1F)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후 7일 이내
루터대학교 총무처
 
※ 입찰등록 시 입찰참가 서류 일체를 제출(사용인감 지참,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
 
 
2. 낙찰자 결정방법
◦ 기술능력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
   다.
◦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한다.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예정가격 이상으로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이와 동일한 방식으로 차순위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을 실시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로서
   영업신고가 가능한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결격사유
   가 없는 자.
◦ 해당 사업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을 수 있는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개인) 소재지(주소)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내에 소재한
     사업체(개인)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한다.
 
4. 공동도급
◦ 본 입찰은 일체의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유의서, 제안요청서, 임대차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공고 및 추가정보 입력은 루터대학교 홈페이지 대학공고(입찰공고)란에 게재합니다.
※루터대학교 홈페이지 주소: (http://www.ltu.ac.kr)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
   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7.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입찰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본교 서식)
◦ 입찰인 유의사항 1부 (본교 서식)
◦ 법인등기부 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예정금액 5%이상)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 참가 시 재직증명서만 제출)
◦ 제안서 및 증빙서류 각 1부
◦ 가격 제안서 1부 (밀봉하여 별도 제출)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10. 기타사항
◦ 기타 문의사항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금화로82번길 20 루터대학교
- 입찰공고 및 계약 관련 문의 : ☎ 031-679-2311 / 총무처 조희자
 
 
2016년 06월 10일
루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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