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루터소식 캠퍼스소식

정보광장

화면축소 화면100% 화면확대 페이지 인쇄

루터대학교 ‘학생 취업 위해 이사장도 뛴다.’
루터대학교 ‘학생 취업 위해 이사장도 뛴다.’
NAME : 대외홍보처     DATE : 2017-03-16     HIT : 338
본문 폰트 크기 조절 : 크게 작게
루터대학교 ‘학생 취업 위해 이사장도 뛴다.’
 
 
루터대학교는 3월 10일 성담시 분당구에 위치한 네이버 본사 그린팩토리를 방문하는 ‘현장 체험을 통한 나의 미래 직업 설계프로그램’을 시행하였다.
 
 
본 프로그램은 루터대 재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제고할 목적으로 루터대학교 취ㆍ창업지원센터가 주최하였으며, 21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학생들은 네이버 본사 그린팩도리를 방문하여 김필수 네이버 그룹 인사실장과 간담회를 가지고 시설을 둘러보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학생 중 한명인 사회복지학과 4학년 백건희 학생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네이버와 같은 우수한 기업을 둘러보고,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등을 들어보니 어렴풋이 생각했던 취업준비를 보다 명확히 그려볼 수 있게 되었고, 자신감이 생기는 등 도움이 크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이야기 하였다.
 
 
본 행사에서는 루터대학교 법인인 ‘학교법인 루터교학원’의 김철환 이사장이 직접 버스를 운전하고 학생들을 인솔하였다. 김철환 이사장은 프로그램 진행에 앞서 “ 우리 대학은 이사장, 총장 할 것 없이 전 교직원이 뜻을 모아, 교육의 질 재고와 학교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학생들의 취업 역량 증진과 양질의 취업처 확대를 위해 법인ㆍ대학 구성원 모두가 총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루터대학교 취ㆍ창업지원센터는 One-Line 학생진로관리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이를 기반으로 △ 취ㆍ창업 기초역량 강화 프로그램 △ 취업캠프 및 멘토링 프로그램 △ 학과별 맞춤형 자격증 특강 프로그램 △ 창업캠프 및 창업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취ㆍ창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IMG_8921.JPG

IMG_8925.JPG

IMG_9151.jpg

 

이전글 : 루터대학교 2017년 대학정보공시 운영협력대학 선정

다음글 : 2016학년도 루터대학교 시설 개선계획 안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