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루터소식 공지사항

정보광장

화면축소 화면100% 화면확대 페이지 인쇄

[CTL] 2019학년도 2학기 Jump up + 학습동아리 신청 안내
[CTL] 2019학년도 2학기 Jump up + 학습동아리 신청 안내
NAME : 교수학습지원센터     DATE : 2019-10-04     HIT : 302
첨부파일 : Jump up + 학습동아리 신청서.hwp[ 19.0K ]( Download : 27 )
본문 폰트 크기 조절 : 크게 작게
가. 사업 목적
- 학습자 주도의 학습모임 환경을 확대하기 위함
- 학습 및 성취동기 고취하고 학습공동체 의식을 함양
- 소규모 대학의 장점을 살린 소규모 학습조직 활성화
 
나. 주요 내용
1. 학습 주제 :
- 전공교과목 학습동아리 : 전공교과목의 저학력 극복을 위한 전략, 동료 및 선후배 구성
- 비교과 학습동아리 : 학습과 관련한 주제(영어, 글쓰기 등)에 한하며, 무학년제로 진행
- 지정주제 : 사회정서학습관련 주제 [인성·사회정서역량 인증제 시행 관련]
2. 운영 기간 :
- 10주간 진행(1주에 1시간 이상), 10회 이상 학습을 진행해야함
3. 운영 방법 :
1) 신청
- 신청서 제출 방법 : trust0320@ltu.ac.kr 제출 및 서면 제출
- 신청 마감 : 2019. 10. 10() 17:00
- 선정 방법 : 신청이 많을 시 심사를 통하여 선정
- 선정 내용 : 목표 도달 가능성, 활동 내용의 명확성, 활동계획의 실현가능성, 예산 편성의 명확성, 인적 구성원의 적절성
- 선정 결과 통보 : 동아리 대표에서 개별적으로 연락
2) 활동 내용
- 주간 학습활동 보고서, 모니터링 보고서, 최종 결과보고서를 제출물로 제출하여야 함. 주간 학습활동 보고서, 모니터링 보고서, 최종 결과보고서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을 시 활동비 전액을 환수 조치함
- 각 팀원들의 역할 분담을 지정하며(총무, 서기, 팀장, 모니터링 요원 등) 동아리 구성원의 출석률은 70% 이상이 되어야 학습 시간 1시간으로 인정됨
- 모든 활동에 대한 기록과 보관은 온라인을 통하여 진행하며, 교수학습지원센터 연구원이 관리함. 학습전략 및 방법에 대해서도 담당 연구원이 지원
 
3) 활동지원
- 한 팀당 총 500,000원 활동비 지원(중간보고회·결과보고회를 통해 영수증 취합 후 활동비 정산)
- 활동 후 우수 동아리 팀 선정은 내부심사위원 2명과 외부 심사위원 2명으로 선정함. 그리고 총장상 명의로 상장 수여 및 시상금 500,000원 지급.
- 우수 동아리 팀은 과정 우수 동아리 팀과 성과 우수 동아리 팀으로 선정할 예정. 우수사례집 발간
 
4)참여 대상
- 대상 : 루터대학교 재학생
- 7팀 총 인원 수 6명 이하(무학년제로 진행)
 
4. 사업 일정
세부내용
추진시기
비 고
신청 모집
2019. 10.10()까지
 
신청결과 발표
2019.10.11.()
 
오리엔테이션
2019.10.14.()~10.16()
 
활동시기
2019.10.16.()~12.16()
 
중간보고회
2019.11.13()~11.15()
 
결과보고회
2019.12.17()
 
우수 동아리 선정
2019.12.19()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동 가능
자세한 상황은 031-679-2381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신청서를 다운 받아 trust0320@ltu.ac.kr로 제출 또는 서면 제출

이전글 : [일정변경] "용인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자원봉사 모집 안내

다음글 : [CTL] 2019학년도 2학기 Jump up + 학습튜터링 신청 안내

목록
  1일 동안 이 팝업을 보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