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학년도 1학기 수강포기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학처
댓글 0건 조회 170회 작성일 26-03-12 16:42
댓글 0건 조회 170회 작성일 26-03-12 16:42
본문
2026학년도 1학기 수강포기제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포기 기간:2026.03.17.(화)~3.23.(월)[기한엄수]
2. 수강포기 방법: 첨부파일 수강포기신청서 작성한 후 지도교수 상담을 거쳐 교학처로 제출
3. 유의사항
가. 과목명, 분반, 교수명을 정확하게 기재하고,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을 받습니다.
나. 수강 포기 후 수강중인 학점이 최소 9학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단, 9학기 초과학생은 예외로 하며, 다음학기 장학금 대상자가 되기 위해서는 최소 15학점 이상 이수해야 합니다.
다. 수강포기로 인하여 해당 강좌가 폐강기준에 달할 시 수강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신청서 선착순 접수)
라. 수강포기한 과목의 수업료는 반환되거나 이월되지 않습니다.
교 학 처
첨부파일
-
수강포기 신청서.hwp (80.5K)
10회 다운로드
- 이전글졸업 이수학점 안내(2018~2026) 26.03.13
- 다음글2026학년도 신입생 OT 자료 26.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