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평가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학처
댓글 0건 조회 1,065회 작성일 20-09-22 16:56
댓글 0건 조회 1,065회 작성일 20-09-22 16:56
본문
[학부] 근로장학생 근무일지, 평가서(교내근로)
※ 확인
1. 매일 근로 후 근무일지를 작성합니다.
2. 매 달 부처장의 결재를 받은 후 학생처로 제출 바랍니다.
3. 결재 방법(첨부파일 참조)
가. 담당자와 책임자가 동일한 경우
나. 담당자와 책임자가 다른 경우
※ 해당 결재 방법은 출근부(장학재단양식), 근무일지, 평가서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첨부파일
-
근로장학생.zip (17.7K)
198회 다운로드 -
결재방법.hwp (48.0K)
74회 다운로드
- 이전글루터대학원 논문양식 21.03.10
- 다음글학습튜터링 각종 서식 20.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