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터대학교 대학평의원회 운영 규정 및 등록금심의위원회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수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교학처
댓글 0건 조회 391회 작성일 21-02-10 17:26
댓글 0건 조회 391회 작성일 21-02-10 17:26
본문
루터대학교 대학평의원회 운영 규정을 개정하기 위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의견수렴기간: 2021.2.10(수)~2.16(화) 오전10시까지
2. 의견 접수 이메일:css21@ltu.ac.kr
첨부파일
-
붙임1. 등록금심의위원회 규정 개정안 신구대조표.pdf (108.0K)
14회 다운로드 -
붙임2. 대학평의원회 운영 규정 개정안 신구대조표-2차.pdf (98.3K)
17회 다운로드 -
의견 제출 양식규정 개정안.hwp (18.0K)
13회 다운로드
- 이전글[교학처_근로]2021학년도 1학기 학기 중 국가교육근로장학생(교내, 교외) 모집안내(기간연장~2/17 9:00) 21.02.11
- 다음글2020학년도 디아코니아교양대학 인성캠프 안내 21.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