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에 따른 코로나19 대응 준수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396회 작성일 21-05-14 19:44
본문
우리 대학은 2021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을 앞두고 대학 구성원들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여러분들께서는 방역수칙 및 준수사항을 확인하시고 모두가 함께 감염예방을 위해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의심증상 발생 시 행동 요령
1. 발열(37.5도 이상), 호흡기 증상이 나타날 경우 등교, 출근금지(학사운영지침 및 복무규정 확인)
2. 등교 및 출근 전-> 교강사 및 학생은 교학처(031-679-2318로 문의), 직원(총무처 031-679-2411 문의)
3. 등교 및 출근 후-> 교내 보건실 유선상담(031-679-2361) 후 지시에 따라 행동
4. 야간 또는 공휴일은 지역보건소 또는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 유선상담 후 지시에 따라 행동
5. 38도 이상 고열이 지속되거나 증상이 호전되지 않을 경우 지역보건소 문의 또는 선별진료소 방문
대면수면 시 지켜야할 방역 수칙 요령
1. 다른 사람과 신체접촉 피아고 2M 사회적 거리두기
2. 교내 마스크 착용 필수 및 발열검사 후 건물 출입
- 건물 출입시 발열검사로 인해 건물 출입이 지연될 수 있음
- 발열 증상 확인시 반드시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야 함
- 건물 출입시 반드시 손소독제로 소독하기
4. 수업시 준수사항
- 마스크 착용 필수
- 강의실은 항상 창문을 개방하고 수업시간 및 종료시간 준수
- 사회적 거리두기(좌석금지)
5. 교내시설 및 학생활동 제한(코로나19 종료시까지)
- 건물 내 강의장소 및 학생식당 외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동 제한
- 문헌정보관 출입시 발열 측정 후 사회적 거리를 두고 이용 가능
- 자료실 이용 및 대출/반납 가능(스터디실, 자유열람실 이용 제한)
- 교내에서 다수가 모이는 동아리 활동 및 행사 제한
6. 일과 후 사회적거리두기 준수 및 즉시 귀가
*본 내용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상황 변동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수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안내 예정
첨부: 1. 루터대학교 학사운영 대면수업 학사지침
2. 루터대학교 코로나19 확산방지 매뉴얼
첨부파일
-
코로나19 루터대학교 대면수업 학사운영 지침.pdf (530.0K)
26회 다운로드 -
코로나19 루터대학교 확산 방지 메뉴얼.pdf (442.2K)
15회 다운로드
- 이전글[교학처_근로] 2021학년도 2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 신청기간 안내(~6/17) 21.05.18
- 다음글2021학년도 제1차 사회복지학과 졸업고사 응시 안내(학부) 21.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