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터대학교
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영역 바로가기

루터대학교 2021학년도 정시 '다군' 신입생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7회 작성일 21-01-07 11:41

본문

 ▲루터대학교가 2021학년도 디아코니아(사회공헌) 학부 신입생 정시모집 '다'군 모집 (사진=루터대학교)


루터대학교(총장 권득칠)가 2021학년도 디아코니아(사회공헌) 학부 신입생 정시모집 '다'군 54명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수능(일반전형) '다'군은 학생부 30%, 수능 50%, 비대면 면접 20%를 반영해 선발하며 학생부는 이수단위 관계없이 본인의 성적 중 각 학년별 우수한 과목 3과목을 반영·평가한다.
 
수능 성적은 전 모집 단위에서 국어 40%, 영어 30%, 탐구(사회, 과학, 직업 중 우수 1과목) 30% 과목을 반영한다. 수능 최저학력 기준은 없다. 학생부 성적이 없는 경우(검정고시), 학교 자체 기준점수를 반영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 입시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루터대학교는 소규모 대학의 특성을 살려 모든 전공의 복수 전공을 위해 전공별 모집 제한을 없애 모든 학생이 원하는 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규정을 마련했다.
 
자유전공학부인 디아코니아(사회공헌) 학부에 입학하게 되면 2학년부터 상담심리, 사회복지, 언어치료, 신학 중 모든 전공의 복수 전공 및 융합 전공이 가능하다. 또한 휴먼서비스 분야 실무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차별화를 통해 실무 전문가형 섬김의 리더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며, 면접시험은 1월 29일(금)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합격자는 2월 5일(금)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루터대학교 입학 홈페이지(www.lt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보라 기자(boradoli@goodtv.co.kr)

출처: 데일리굿뉴스

원본: http://goodnews1.com/news/news_view.asp?seq=106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