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터대학교
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 영역 바로가기

루터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직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총무처
댓글 0건 조회 527회 작성일 21-02-03 16:24

본문


루터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직원 모집 

모집부문 및 상세내용

모집부문상세내용
공통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 이상 (4년)
ㆍ나이/성별 : 무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직원 1명
담당업무
ㆍ문서편집 및 디자인 업무,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행정 지원 업무
지원자격
ㆍ전문학사학위 이상의 학력 소지자
ㆍ국가공무원법 및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군 복무를 마치거나 면제된 자
우대사항
ㆍOA, EXCEL 활용 능력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근무조건

근무형태:계약직-1년
근무일시:주 5일(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급여:회사내규에 따름
근무지역:(446-700) 경기 용인시 기흥구 상갈동 17 - 수인분당선 상갈 에서 500m 이내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최종합격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2021년 2월 3일 (수) 09시 ~ 채용시
접수방법:홈페이지 지원, 사람인 입사지원
이력서양식:자사양식
제출서류:1.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본교 소정양식)
2.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3.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4.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5.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보훈대상자에 한함) 1부
6. 제출서류는 PDF 파일 형태로 e-mail 제출
※ 제출서류는 원본 스캔 후 e-mail 제출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