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사업 기간계약직 채용 공고_2021.6.14.(월)~채용시마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총무처
댓글 0건 조회 317회 작성일 21-06-15 11:53
댓글 0건 조회 317회 작성일 21-06-15 11:53
본문
대학 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 사업 기간계약직 채용 공고
3. 전형 방법
가.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나. 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시, 개별통보)
4.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각 1부 (본교 소정양식)
나.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라.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마.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원(보훈대상자에 한함) 1부
바. 제출서류는 PDF 파일 형태로 e-mail 제출
5. 서류제출방법 : E-mail (sschoi@ltu.ac.kr)
가. 일모아시스템(워크넷)으로 지원
나. 모든 서류는 파일 하나로 작성(파일명: 루터대_성명(지원자))
다. 증빙서류는 스캔하여 E-mail으로만 제출 가능
6.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일정 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 또한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나.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문의처: 루터대학교 총무처(031-679-2411)
첨부파일
- 이전글루터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문(교학처, 디아코니아 인재개발센터)~2022.03.28.(월) 22.03.22
- 다음글루터대학교 제8대 총장임용후보자 초빙 공고 21.03.04